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geCAD Notice

중요한 공지사항 및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성씨에스, ‘프로지캐드’ 플라인소프트와 제조기업 디지털전환 MOU

관리자 2023-02-01 조회수 618


 

신성이엔지 관계사 신성씨에스가 중소·중견 제조기업 스마트팩토리를 위한 IT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신성씨에스는 소프트웨어사 ‘플라인소프트’와 디지털 전환(DX) 기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신성이엔지 분당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신성씨에스 이정선 대표이사, 김연정 전무, 강승완 상무, 플라인소프트 윤병희 대표이사, 문승호 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중소·중견 제조기업의 스마트팩토리 구축, 설계 관리, 전사적 자원 관리, 파트너사 협업 관리, 유지 보수 등이 가능한 ‘통합 IT솔루션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IT 전문기업인 신성씨에스는 재생에너지 기반 스마트팩토리로 주목받고 있는 신성이엔지 용인사업장의 솔루션 구축과 운영을 맡으며 경쟁력을 입증한 기업이다.


용인사업장은 협동로봇, 무인 운반차 등 기계와 협업하는 구조로 실시간 데이터 수집·분석, 생산성 예측, 3D장비 설계 시스템 등 디지털 전환을 실현하고 있다.


신성씨에스 IT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강승완 상무는 “최근 스마트팩토리 솔루션과 연계된 차세대 통합 시스템인 iERP, iSRM 자체 솔루션을 개발해 역량을 강화했다”며 “이번 업무 협약으로 IT 솔루션을 통한 중소·중견 제조기업의 디지털 전환 최적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원문 보기: https://www.mk.co.kr/news/stock/10626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