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geCAD Notice

중요한 공지사항 및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지캐드2017 16년 5월19일 출시

관리자 2016-11-02 조회수 168

멀티코어/64비트 지원, 더욱 안정적이고 빨라진 작업환경 제공

오는 19일, 전세계 35만 유저들이 사용하는 범용 캐드 솔루션 ‘프로지캐드(PROGECAD)’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인 ‘프로지캐드2017’이 출시된다.

프로지캐드 한국총판인 ㈜플라인소프트 측은 “한국어 버전으로 제공되는 프로지캐드2017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 및 인터페이스를 구축했다”며 “유저들은 이전보다 빠르고 스마트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지캐드2017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번 버전부터 새롭게 추가된 멀티코어 지원이다. 이로써 단일 코어성능에 의존했던 기존 프로지캐드2016이나 타사 캐드에 비해 월등히 빨라진 속도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64비트 지원으로 작업 안정성 역시 크게 향상됐다.
 


인터페이스 면에서도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클래식버전 및 리본메뉴 기능을 지원한다. 사용자화를 통한 인터페이스 변경도 가능해져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처럼 프로지캐드2017은 파격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능 면에서는 앞서 출시된 오토캐드2017 못지 않은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합리적인 비용으로 뛰어난 성능의 캐드 솔루션을 사용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임대라이선스를 채택하고 있는 AUTOCAD와는 달리 PROGECAD는 영구라이선스 방식을 채택, 추가적인 비용절감 효과도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실제로 오토캐드와 프로지캐드를 각각 5년간 사용할 경우 오토캐드의 사용비용은 프로지캐드의 7배 수준에 이른다.

(주)플라인소프트 관계자는 “프로지캐드는 1985년 설립한 이탈리아 progesoft사에서 개발한 범용 솔루션으로, 인텔리캐드 엔진과 프로지캐드 엔진을 더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캐드로 거듭났다”며 “2D&3D 전산제도 및 설계를 위한 강력한 설계 툴을 제공해 디자인, 제도, 문서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되고 있는 만큼, 이번 2017버전에서 더욱 향상된 디자인 환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