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료
안녕하세요 (주)플라인소프트 입니다.
progeCAD2018 pdf, jpge printer 재설치 방법입니다.
프로지캐드 SP.2 업데이트 이후 PLOT에서 PDF, jpge 인쇄작업을 진행할 수 없다라는 안내 문구가 나오는 경우
또는 PDF파일의 배경이 PNG파일로 변경이 안되는경우
PDF , JPGE Printer 재설치를 통해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1. 메뉴창 - 도움말 - progeCAD 센터 클릭
2. progeCAD 센터 창 - 유틸리티 - PDF / JPGE 프린터 클릭
3. 화면창이 뜨면서 프린트 삭제 및 재설치 완료
위와같이 재설치 해주면 progeCAD SP.2 에 반영된 PDF / JPGE Printer로 재설치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