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geCAD Q&A

질문과 답변

[RE] 파일 미리보기는 지원 안되나요??

관리자 2020-04-14 조회수 773

 안녕하세요. (주)플라인소프트 기술지원팀 입니다.

하드웨어 가속이 꺼져있는 경우, 스냅에 대한 오류, 그래픽카드에 대한 문제 등등 여러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031) 217-7595 으로 전화 주셔서, 원격지원을 통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지캐드 기술지원팀 배상



======================
>>dnjs4747 님 글

오토캐드는 파일을 열지 않고 미리보기 창으로 확인 가능했는데

프로지는 지원을 안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