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geCAD Q&A

질문과 답변

[RE] 커스 끊김 현상

관리자 2020-04-27 조회수 616

 안녕하세요. (주)플라인소프트 기술지원팀 입니다.

하드웨어 가속이 꺼져있는 경우, 스냅에 대한 오류, 그래픽카드에 대한 문제 등등 여러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031) 217-7595 으로 전화 주셔서, 원격지원을 통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지캐드 기술지원팀 배상



======================
>>홍정화 님 글

커스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드드득 거린다고 표현해야 할까요.. 

약 50 ~60MB 정도의 파일입니다.

하드웨어적인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 소프트 웨어 적인 간섭 문제인지

확인할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