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geCAD Q&A

질문과 답변

[RE] 재설치 후 제품등록 활성화가 안 됩니다.

관리자 2023-02-13 조회수 235

  안녕하세요 


  (주)플라인소프트 기술지원팀 입니다. 

  PC가 변경되지 않고 포맷만 하셨다면 설치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만

  간혹 라이선스가 PC가 변경되었다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 8번을 참고하셔서 문서를 보내 주시면 바로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프로지캐드 (progecad.co.kr) 


  감사합니다. 

  

  (주)플라인소프트 기술지원팀 배상



======================
>>ONESCAPE02 님 글

안녕하세요. 


컴퓨터 포멧하고 다시 까는데 제품 활성화가 안됩니다..


계속 오류나요..오류코드 210 이라고 합니다.


제품구매는 작년 6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