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geCAD Q&A

질문과 답변

[RE] 서버접속이안된다고하면서 캐드가 안됩니다..

관리자 2023-08-25 조회수 122

 안녕하십니까 

 (주)플라인소프트 기술지원팀 입니다. 


 네트워크 라이선스를 사용하신다면  progeCAD 라이선스 서버에 접속 가능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라이선스 서버는 대부분 사내 PC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사내가 아닌 외부에서 progeCAD를 실행하신것 같습니다. 

 이런경우는 외근나가시기 전에 사내에서 Take-Away 기능으로 라이선스를 가져와야 합니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progecad1/222002300147


 또는 외부에서 VPN으로 사내 네트워크망을 이용할 수 있다면 Take-Away 기능을 이용하지 않아도 사용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주)플라인소프트 기술지원팀 배상



  

 


======================
>>한 님 글

뭘 업데이트하신지 모르겠는데 잘쓰다가 이 노트북으로 캐드보려니깐 계속 저거떠요;;;


출장용 노트북이라 생각 없이 들고갔다가... 일 급한데 현장가서 작업 버벅이고......


암튼 지금 재설치도해보고 와이파이계속바꿔봐도 안됩니다


해결방안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