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안녕하세요 캐드님!
(주)플라인소프트 기술지원팀 입니다.
원격지원으로 확인해야 할것 같습니다. 보내주신 사진처럼 뜨는 기능은 없는것 으로 알고있습니다.
시간 되실때 원격지원을 유선으로 요청하여 주십시오. 031-217-7595 (내선번호 : 1)
원격지원이 어려우시면 progeCAD cetner 아이콘으로 실행하여 설정 > 초기화 > 설정값 재설정을 하시면
환경은 유지되고 시스템 변수등 설정값을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플라인소프트 기술지원팀 배상
커서 옆에 명령어를 쓸때마다 저 모양이 나타납니다 어떻게 없애나요 그리고 뜨는 이유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