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eCAD
3rd Party
구입문의
개발문의
고객 후기
커뮤니티
SNS
회사소개
질문과 답변
안녕하세요 오호엽 팀장님!
(주)플라인소프트 기술팀 입니다.
객체를 넣으면 스냅이 풀리는 현상 확인했습니다.
개선하면 등록된 email로 개선된 버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프라켓이든 뭐든 progem으로 객체를 넣으면 osnap이 모두 풀려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