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geCAD Q&A

질문과 답변

[RE] progeM

관리자 2025-08-04 조회수 285

안녕하세요 오호엽 팀장님!

(주)플라인소프트 기술팀 입니다.


객체를 넣으면 스냅이 풀리는 현상 확인했습니다.

개선하면 등록된 email로 개선된 버전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호엽 님 글

스프라켓이든 뭐든 progem으로 객체를 넣으면 osnap이 모두 풀려버립니다.

프로지캐드 무료 체험 실시간 카톡 상담